조우회소개

인사말 / 조우회소개

  • > 조우회소개 > 인사말

신삼철 조우회장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조우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조우회는 조달청에서 공직생활을 하다 퇴직한 사람들이 모여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회원의 복리증진에 기여함과 동시, 조달행정의 건전한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목적으로 ⌜기획재정부장관 및 그 소속 청장의 주관에 속하는 비영리법인 설립허가 및 감독에 관한 규칙⌟에 의거 1983년 5월 13일에 설립된 사단법인입니다.

조우회는 조달청을 퇴직하신 2,000여명의 생존회원 가운데 현재 회비를 납부하여 정회원으로 등록하신 1,200여명과 예비회원인 현직 조달청 후배들까지 모두 3,000명 이상의 거대한 조달가족들을 위한 조직입니다.

조우회원 한분 한분은, 1948년 정부수립 이듬해 설립된 조달청의 73년이라는 장구한 역사 가운데 30년 이상을 조달행정 일선에서 성실한 직무 수행으로 우리나라의 경제부흥과 근대화를 이룬 주역이시며 그 자부심 또한 매우 크신 분들이십니다.

앞으로 조우회는 이처럼 훌륭하신 우리 회원님들이 의지할 든든한 버팀목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며, 상조회로써의 역할과, 회원 상호 간의 유대와 소통의 구심점이 되어 친목과 동호회 활동을 충실히 지원하고, 조달가족들의 마음의 고향이 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탄탄하게 가꾸어 나가겠습니다.

더 나아가, 정회원 수 확대와 더불어 조달청 현직과의 협조 및 가교역할을 강화하는데 역점을 두겠으며, 홈페이지와 매월 발간하는 조우소식지를 통해 조우소식은 물론 경조사 안내, 회원동정, 연락처 변경 등 신속한 정보제공을 실천하여 회원 여러분의 소통과 친목도모에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회원 여러분께서도 조달가족의 평생 동반자로서 조우회의 발전을 위한 제언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리며, 무궁한 애정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우회장 조우회장 신삼철